본문 바로가기

뻘소리

방금 유투브 알고리즘으로 제목이 웃긴 거 나와서

반응형

봤는데

youtu.be/X_ROcuIx2Xo

주인공 남동생 너무 완전 장난아님 미친 듯ㅅㅂ욕나온다ㅅㅂ미친듯 남동생 니 남동생 와 니 남동생ㅅㅂ 와 남동생ㅅㅂ

왼쪽이 남동생 와 진짜 돌았다 진짜

 

이 쪽도 진짜 장난 아님 와 와 와 와 와

주인공아 니 남동생 개쩐다 진짜

 

 

여기도 장난아님.

 

와 근데 남동생와 니 남동생 와 진짜 니 남동생 너무 내 취향이다 니 말고 니 남동생 쩐다 진짜

 

ㅋㅋㅋㅋ남동생검색해보니까 타이틀이 여자보다 예쁜 남자냐고ㅋㅋㅋㅋㅋ 진짜 나 취향 어디 안간다ㄲㅋㄲㄲ

166cm

98년생

 

ㅜㅜㅜㅜ 쌍커풀 깊고 진한 것 봐ㅜㅜㅜㅜㅜ

 

실환가?ㅋㅋㅋ 좋아서 죽을 것같다.

 

ㅜㅜㅜㅜㅜ여성향 역하렘물 막내역할 만찢남 아니냐ㅜㅜ

 

와....

 

아 근데 나 153cm라 166cm여도 13cm 차이남ㅋㅋㅋ 걍 아무 이유없이 올림해서 155cm되면 11cm이긴한데 막상 옆에있어도 내가 느끼고 싶은 느낌은 못 느끼는 거 아니냐 무슨 저 얼굴을 보고 어떻게 안 설레지...

 

근데 일반 한국여성들은 굳이 따지자면 노란머리 남동생 친구 더 좋아할 것같긴하다.

솔직히 한국감성은 아닌데

솔직히 내 감성도 한국감성은 아니지

 

 

이 사람은 아까 그 위의 B가 L할 생각은 추호도 없는 사진에서 그 배우분인데 무려 2000년대 생이시다... 와... 

 

2000년생

177cm

 

세상에;;;;;; 2000년대생;,,,,,;;;;;

 

초코소라빵 손에 물고 있는 포즈봐봐ㅋㅋㅋ 우리나라였으면 아이돌이라도 별별 소리 다 들었을 거야ㅋㅋㅋㅋ나는 인스타사진 중에서 맘에 든 거 몇 가지 중 골라온 건데ㅋㅋㅋㅋㅋ

 

초코소라빵먹는 거 귀여워 뒤지겠다고

 

진짜... 남동생쟝... 이렇게 연예인보고 심장이 타들어가는 느낌을 느껴본 건 처음인 것같음.

 

진짜 미쳤다 진짜...

앞머리깐 것도 어린왕자같은 모습도 전부 최고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