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뻘소리

심심할 때마다 보는 MBTI짤

반응형

****재미로만 봅세!****

 

사실 검사한지 1년 넘은 것같긴한데

검사할 때 ENTP랑 INTP랑 번갈아가면서 나왔음.

성취감 높고싶다ㅋㅋ 엡빕유형 바꾸고싶퐁ㅋㅋㅋ

 

사실 이건 아니네 싶은 건 머리 속에서 지워버리긴 하지만ㅋㅋㅋㅋ

이런 건 너무 웃경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두서있고 싶다ㅋㅋㅋㄲ

헛소리와 구라로 사람을 꼬드김ㅋㅋㅋ 아ㅋㄲㅋㅋㄲㅋㅋㄲㄲㅋ

사실 나는 이건 잘 안 맞음.

나는 많이 울고 패배자만 눈물을 흘린다고 생각함.

그래서 나는 패배자임.

 

나는 똑똑하다.

 

...ㅋㅋㅋㅋㅋㅋ 이건 MBTI를 떠나서 일단 내가 저 상태라 누가 상담이나 조언이랑 관리 좀 해주면 좋겠다ㄲㄲㅋㅋㅋ 해결방법을 모르겠옹...ㅋㄲㅋ

 

 

ㅋㅋㅋ 나 이 사람 마음에 들어ㅋㅋㅋ 생산중단은 못 시키겠지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ㄲㅋㄲㅋㄲㅋㅋㄲㅋㅋㅋㅋㄲㄲㅋㄲ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평소에는 공감할 일이 전혀 없는데 엠빕보면 나같은 새끼 많이 나와서 너무 좋아ㅜㅜㅜㅜ 인간이 되는 기분ㅜㅜㅜ 이미 인간이지만ㅜㅜㅜㅜ

 

분명 주변에 나랑 비슷한 성향의 사람 못 찾아서 외로운 마음에 엠빕찾아보는 사람이 나 뿐만은 아닐거야

 

ㅋㄲ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 저 빨간 사람 넘 맘에들어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

 

아 근데 솔직히 엠빕볼 때 90퍼는 공감안되는데 남은 10퍼가 너무 웃겨서 못 끊겠음ㅋㅋㅋ

 

아 근데 나 학창시절 ~ 대학생 초반까지는 이 표정이랑 행동(무릎을 굽히고 엉덩이 뒤로빼고 상체는 앞으로빼고 어깨 위로는 똑바로 고정시키고 고개돌려서 😘이런 표정이랑 손짓하는 거)자주 했는데 그 때마다 애들이 빵 터지고 웃는데 솔직히 왜 웃는지도 모르겠고 비웃는 건지 우습게 보는 건지 잘 이해가 안되서 좀 덤덤하게 반응하는 애들에게만 계속하긴 했음. 근데 난 지금도 왜 저런 거 할 때 웃었는지 아직도 이해가 안감.

 

수업도중에 2번째 가운데 자리에서 저거해가지고 웃은건가?

 

출처 ㅡ youtu.be/7YM69qivJkQ

 

반응형

'뻘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속 고민인게  (0) 2021.04.03
비논리와 상상력은 다른 개념이라고 생각해.  (0) 2021.04.03
알고나서 인생 절반 손해볼 뻔한 영어단어  (0) 2021.04.03
솔직히 나는  (0) 2021.04.03
냉동호떡  (0) 2021.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