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뻘소리

비논리와 상상력은 다른 개념이라고 생각해.

반응형

기술자와 과학자는 다르고

세상에 없던 것을 예측하고 상상하고 발견하는 과학자 또한 나는 예술가와 다름이 없다 봐.

 

 

 

앗 나 지금 마리 퀴리에 대해서도 검색하고 왔는데 멍청하게도 지금까지 헬렌 켈러와 마리 퀴리를 헷갈리고 있었어!(2n년 만의 깨달음...!)

 

ㅋㅋㅋㅋㅋㅋㅋ 마리 퀴리가 다른 연하남(?)과 불륜 썰 났을 때 아인슈타인이 마리 누나(?) 나이들어서 그런 정력(?)없다고 했다가 혼난 카더라 통신은 알고있었는데ㅋㄲㄲㅋㅋㅋ

 

노벨상 수상자들 끼리의 싸움 TMIㅋㅋㅋㅋㅋ

반응형